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김포경찰서(총경 최재천)은,2. 15.(수) 15:00 김포경찰서에서 학교 밖 청소년의 자존감 향상 및 학교 복귀 등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경찰서장, 계영복지재단 사무국장 나은미, 아름드리 야구단 감독 노현태, 코치 양승진, 사회복지사 장호정 등이 참석하여 협약식을 거행하였다. 이 자리에서 김포경찰서와 계영복지재단이 김포 관내 학교 밖 청소년을 발굴, 양측이 협력하여 야구라는 스포츠를 중심으로 청소년들에게 소속감과 자존감 향상을 도출하는 등 구체적 사업 진행 과정을 협의하였다.
이번 협약에서 최재천 경찰서장은, “청소년은 우리의 미래이며, 가정이나 학교에서 보호받지 못하는 청소년들에게 우리 김포경찰과 계영복지재단이 손을 잡아 스포츠라는 흥미로운 주제를 통해 가정이나 학교로 복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