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서울서부지검은 21일 오후 2시 제19대 대통령선거(5월9일)에 대비해 선거관리위원회, 경찰 관계자들과 함께 '공안대책지역협의회'를 개최했다.
서부지검은 이날 회의를 통해 흑색선전, 금품선거, 여론조작 등 주요 선거범죄에 대한 집중단속을 실시하고 불법선거운동과 선거폭력에도 엄정 대응할 계획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 서부지검은 중요·긴급사안에 대해 선관위 고발 전 검찰에 정보와 기초자료를 제공하여 증거 확보를 우선 진행하는 '고발 전 긴급통보제도'를 적극 활용하고 선거전담 검사들이 관내 지역을 분담하여 지휘·수사하는 '지역별 전담검사제'도 실시할 방침이다.
서부지검 관계자는 "선거사범 전담수사반을 구성해 공소시효 완성일까지 비상근무체제를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