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박윤국 무소속 후보는 포천시장 보궐선거 후보등록 이틀째인 24일 이른 아침 충혼탑 참배를 한 후 포천선관위를 찾아 후보등록을 마쳤다.
충혼탑 참배를 마친 박윤국 후보는 “사분오열된 포천의 위기상황을 극복하는 게 가장 큰 급선무라면서 시민여망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선되면 중앙정치를 흉내 내지 않고 그동안의 경험과 경륜을 토대로 지역현안문제를 속도감 있게 해결하겠다. 석탄발전소 문제와 사격장 등의 문제를 중점사업으로 선정해 강력히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또 “초심으로 돌아가 시민애환의 현장 목소리를 듣고 있다. 시민의 입장에서 포천시를 일으켜 세우겠다는 각오로 선거에 임하고 있다”고 밝히고 “이번 보궐선거는 정치인을 뽑는 게 아니라 일꾼을 뽑는 것이라면서 유권자들이 포천을 살릴 사람을 선출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