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진 농협, 이웃나눔 사랑의 백미 기탁
남목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방어진농협(조합장 김홍걸)는 2월 10일 오전 10시 30분 설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백미 20kg 10포(700,000원 상당)를 남목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방어진농협은 매년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한 기부 및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이날 기탁된 백미는 ...

안랩(대표 권치중) 네트워크사업부가 최근 우리은행의 ‘차세대시스템 정보보안 인프라 도입 방화벽 부문’ 사업을 수주하고 자사의 차세대 방화벽 ‘안랩 트러스가드(AhnLab TrusGuard)’를 공급한다.
이 사업은 우리은행이 ‘차세대시스템 구축을 위한 방화벽 도입’ 및 ‘기존 노후화 방화벽 교체’로 네트워크 보안 위협 대응력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안랩은 ‘안랩 트러스가드’를 해당 사업에 공급한다.
안랩 트러스가드는 VPN(사설가상망), IPS(침입방지시스템), 디도스 대응 등 주요 네트워크 보안 기능을 결합해 UTM(통합위협관리)장비 형태로 제공 가능하다. 또 애플리케이션 제어, 사용자(User-ID) 기반 제어, 각종 위협 탐지 및 시큐리티 인텔리전스(Security Intelligence)기능 등 차세대 방화벽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안랩 네트워크 사업부를 총괄하는 고광수 상무는 “안랩 트러스가드는 금융권을 비롯해 통신, 공공 등 다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며 “안랩은 다양한 산업군에서 기술력과 안정성을 검증 받은 경험을 살려 네트워크보안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