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KISS-아이언맨코리아(㈜한국정보시스템앤드서비스, 대표이사 한진)가 (사)대한철인3종협회(회장 박석원)와 공동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철인3종경기는 장거리 수영, 사이클, 마라톤 세 종목을 연속해 진행하는 경기다. 극한의 환경에 맞서는 도전 정신과 한계 극복을 위한 강인한 인내 등 아이언맨의 건강한 스포츠 정신, 강한 체력과 지구력 및 정신력 등이 요구되는 대표적인 인간 한계 극복 스포츠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내 철인3종경기의 저변 확대와 참가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대회 운영으로 국내에 철인3종경기를 대중에게 널리 보급하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KISS-아이언맨코리아는 협약과 동시에 한국 내 아이언맨 브랜드 인지도 및 확산과 즐겁고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하였으며, 향후 국내외 마케팅 및 철인3종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스폰서쉽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KISS-아이언맨코리아는 1999년 서울에서 설립된 IT기업으로 몽골, 베트남 등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철인3종경기 아이언맨 대회’로 유명한 글로벌 기업인 WTC(World Triathlon Corporation)와 한국 내 아이언맨 브랜드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아이언맨 브랜드를 사용하여 사이클져지, MUSCLE TAPE, 수영용품, 런닝슈즈, 실내용 피트니스 자전거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