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드론으로 미래형 도시관리체계 본격 구축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드론을 활용한 혁신적 도시관리체계를 구축하며 재난, 안전, 환경 등 전 분야에서 행정 효율성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인천시는 올해 국비 20억 원, 시비 17억 9,500만 원 등 총 37억 9,500만 원을 투입해 드론 생태계 기반을 튼튼히 다지고, 미래형 스마트 도시 인천 실현의 발판을 마련했다.이번 사업은 ▲국...
서울 관악농협(조합장 박준식)은 지난달 31일 새학기를 맞이해 평소 품행과 행실이 우수한 조합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우리 농업을 지키고자 노력하는 조합원의 자녀(손자포함) 66명에게 50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관악농협은 조합원의 실질적 복지실현과 과도한 자녀 교육비 지출로 인해 늘어가는 생활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1986년부터 매년 장학금 전달하고 있다.
현재까지 1584명의 조합원 손·자녀에게 총 5억9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으며, 급격하게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지원대상과 금액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박준식 조합장은 장학금 전달식에서 “조합원 자녀들이 원대한 꿈과 용기를 갖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우리 농업·농촌을 위해 정진해 줄 것”을 당부하며 “앞으로도 조합원의 복지향상과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