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대표 박상화)이 자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Z3’와 ‘Twist Mini’를 선보였다.
‘Z3’와 ‘Twist Mini’는 지난해 출시되어 뛰어난 가성비로 일부 누리꾼들의 호평을 받았던 ‘ZD:301’ 이어폰에 이어 올해 새롭게 출시된 사운드캣의 자체 브랜드 상품이다.
Z3와 Twist Mini는 완충 시 약 5 시간동안 연속재생 할 수 있다. AUX 단자를 지원하고 있어 각종 기기의 음원 출력이 가능하며 스피커폰 등 기본적인 통화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한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로 운동 및 여행 등 야외 활동 시의 휴대성을 높였으며 업체에 따르면 판촉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유료 인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한편 자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은 사운드캣 공식 몰 자운드 및 일부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Z3
손안에 들어오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Z3는 가로 9.8Cm 세로 6.5cm로 휴대하기에 편리하게 제작되었으며 IPX 4등급(생활방수)으로 일생생활에서 물이 튀거나 소나기를 만나도 고장의 염려가 없다.
보관 및 이동 시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하여 하드케이스를 별도 금액 없이 Z3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며 이동 시에 배낭에 착용하기 편리하도록 배낭용 클립이 구성되어 있다. Z3는 PINK와 BLUE 컬러 두 가지 컬러로 제작되었다.
◇Twist Mini
세련되고 독특한 트위스트로 디자인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Twist Mini는 가로 17.8cm 세로 4.6cm 두께 4.7cm로 제작되었으며 블루투스 4.1칩셋을 탑재하여 끊김 없는 강력한 사운드로 실감 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NFC 기능이 내장된 제품으로 간편하게 연결 가능하며 상단에 위치한 간편한 조작 버튼으로 블루투스 페어링, 전원, 재생, 일시정지, 볼륨, 핸즈프리 통화 및 수신 거절이 가능하며 Twist Mini는 Rose gold와 Grey 컬러로 제작되었으며 메탈릭 느낌이 나는 역동적인 디자인은 어느 공간에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