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배우 정소민이 청청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걸크러쉬를 뽐냈다.
11일 공개된 KWAVE M 화보 속 정소민은 꽃 자수가 돋보이는 데님 자켓과 데님 진 등 데님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유니크한 청청 패션을 소화했다. 다양한 룩을 통해 여성스러운 매력은 물론이고 세련된 보이쉬함까지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표현해낸 정소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유도선수 출신 ‘변미영’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것에 더해 영화 '아빠는 딸'에서 47세 아빠와 몸이 바뀌는 역할을 선보인 정소민의 스펙트럼 넓은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
어떤 컨셉이든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완벽 소화해내는 정소민은 '아빠는 딸'에서의 아저씨 연기 또한 너무 과하지 않고 디테일을 살려 맛깔나게 살려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제문 정소민의 파격 바디 체인지 연기는 물론이고 이일화, 신구, 이미도, 강기영, 박혁권, 허가윤, 도희 등 최강 코믹 조연 군단의 등장으로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아빠는 딸'은 올 봄,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4월 12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