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억조금속(주) 기부로 지역아동센터에 온기 전달
울산동구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광역시동구청소년센터(센터장 이미영)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억조금속(주)의 후원으로 설 명절 특별 나눔프로젝트 ‘Play the World(세계를 놀이하다)’를 운영하고, 지역 내 8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다문화 전통놀이 키트 나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나눔 프로젝트는 ...
금요일인 21일 낮 최고 기온은 16~22도로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을 전망이다. 낮부터는 중국발 황사 영향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질 수 있다.
국립환경과학원은 수도권∙강원영서∙전북∙대구∙경북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으로 예상했다.
다만 그 밖의 권역에서도 ‘나쁨’ 수준의 농도가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다고 예보했다.
기상청은 “전날 중국 북동지방에서 발원한 황사가 북서풍을 타고 유입되겠으나 발원량이 적어 육안 관측은 어렵다”면서도 “이날 밤까지 미세먼지 농도가 평소보다 높게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고 내다봤다.
이날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다. 강원 북부 산지에는 오후 한때 5㎜ 미만의 비가 오겠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 앞바다에서 0.5m, 남해 앞바다 0.5∼1m, 동해 앞바다 0.5∼2m 높이로 일겠다.
기상청은 “동해안은 내일 오전까지 너울로 인한 높은 파도가 발생할 수 있어 방파제나 해안도로에서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