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스크린 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난이도별 최다 이닝을 즐긴 이용자와 9이닝 게임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그인 이벤트’는 6월 5일까지 전국 레전드야구존 매장에서 진행되며 기간 내에 매장을 방문해 로그인 후 기록모드에서 게임을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최다이닝 이벤트’에서는 루키, 아마, 프로, 메이저의 난이도별로 가장 많은 이닝을 즐긴 이용자를 10명씩을 선발해 연예인 선글라스로 유명한 레이븐티얼스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또한 9이닝 경기를 완료한 이용자 모두에게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판타지 스타디움’의 스페셜 영입권 1매와 프리미엄 영입권 5매 등 총 2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결과는 홈페이지 및 레전드야구존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두 이벤트는 동시에 참여 가능하다.
레전드야구존 김병준 대표는 “황금연휴 및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레전드야구존에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로그인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야구존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