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회령시, 겨울철 땔감 부족 해소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 추진
북한 함경북도 회령시가 겨울철 땔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을 시작했다.시당과 인민위원회는 주민들의 생활 실태를 조사하고, 당장 땔감이 필요한 세대를 지원할 방안을 내놓았다.북부 고산지대 일부 주민들은 배고픔과 추위 속에서 하루 1시간만 불을 때며 생활하고 있다.조사 결과, 다섯 집 중 한 집은...
속초시, 공동주택 기반 고독사 예방·복지 사각지대 발굴 강화 총력
속초시는 2월 10일 속초시청 상황실에서 고독사 예방 및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이번 협약식에는 이병선 속초시장과 장동식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강원도회 속초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주택 중심의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협약은 1인 가구 증가...
배우 장서희가 김숙이 소개팅을 주선하려 했던 김영철과 만난다.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격해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되는 것.
한 방송관계자는 10일 일간스포츠에 "장서희가 이번 주 금요일(12일) 방송되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한다.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현재 장서희는 SBS 주말극 '언니는 살아있다'로 안방극장에 복귀, 믿고 보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앞서 드라마 홍보차 출연했던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서 이상형과 관련한 질문에 "재밌는 남자가 좋다"고 밝혀 김숙이 김영철과의 소개팅을 주선하려 했던 상황.
김숙은 아니지만 SBS 측의 노력으로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 장서희와 김영철이 '파워FM'에서 만난다.
요즘 '따르릉'으로 높은 주가를 달리고 있는 김영철이 장서희와 어떠한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영철의 파워FM은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