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서재범)가 13일 KTwiz 홈경기에 이천창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을 초청하여 애국가 제창을 한다고 밝혔다.
이천창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작년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한 청소년 방과후칸타빌레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이번 애국가 제창의 기회를 얻게 되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초등 4학년부터 중학 3학년까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성가족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전문체험 및 학습 프로그램, 청소년 생활관리 등 종합 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이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서재범 센터장은 “경기도 내에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하고 경험을 통해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이번 애국가 제창을 통하여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청소년과 청소년 활동에 관심 가지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