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암유치원, 유·초 이음교육 기반 창의예술 협력활동 마무리 행사 운영
호암유치원(원장 이규순)은 초등학교 교육과정과 협력하여 유아들이 다양한 창의예술 활동을 경험하고 예술적 감수성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2025년 한 해 동안 유·초 이음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유아가 좋아하는 문화예술 체험을 통해 초등학교에 대한 긍정적 기대감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전이를 돕고자 본 프로그램의 주제...

제주에서 발생한 AI(조류인플루엔자)가 고병원성으로 확진되면서 닭고기 값에 대한 인상이 예고되는 가운데 제너시스 BBQ가 치킨 가격을 약 한달만에 또 기습적으로 올렸다. 지난달 1일 10개 품목 가격을 1400~2000원씩 올린 데 이은 후속 조치다.
BBQ는 8일 20여개 품목의 가격을 인상했다. 인상 금액은 900~2000원으로 BBQ 홈페이지는 현재 인상된 가격으로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하지만 가격 인상에 대한 안내 고지는 보이지 않는다
이번 가격 인상으로 인기 메뉴인 매달구, 바삭칸치킨, 바삭칸치킨양념, 바삭칸치킨매운양념, 마라핫 치킨한마리·윙, 스모크치킨 등은 모두 기존가격보다 2000원씩 올랐다.
이번 BBQ의 2차 가격 인상으로 치킨가격은 2만 원 이상으로 훌쩍 뛰어올랐다.
BBQ 측은 가맹점의 임차료와 인건비 상승으로 가맹점주들의 요청으로 치킨 가격을 인상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