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인천 강화군의 마을단위 LPG(엘피지 가스) 배관망 집단공급 사업이 본격적으로 착공되면서 7월말부터는 마을별 각 세대에 순차적으로 가스가 공급될 예정이다.
6월 현재 마을단위 LPG 배관망 집단공급 사업에 18개 마을 774세대가 신청해 7개 마을 310세대가 관로공사 및 세대별 배관공사를 실시하고 있다. 8개 마을 293세대는 공급사 및 공사업체 입찰 진행 중이며, 3개 마을 171세대는 현장조사를 완료하고 최종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
본 사업이 완료되면 세대별로 연간 약 78만원의 연료비가 절감되어 연료비 부담이 도시가스 수준으로 낮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군은 앞으로도 사업이 완료된 마을에 대한 견학 및 주민설명회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올해 1,000세대 공급목표를 달성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