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불타는 청춘’ 임성은이 실제 나이가 프로필 나이 보다 2세 많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11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원도 양양에서 바캉스를 보내는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성은은 저녁 식사 시간에 나이 이야기가 나오자 묘한 웃음을 지었다. 그리곤 “1973년생이 아니냐”는 멤버들의 물음에 고개를 끄덕였다.
알고 보니 임성은은 프로필 나이 1973년생보다 2살 많은 1971년생인 것. 이에 구본승과 박재홍은 "나 지금까지 반말 했는데?"라며 놀라워 했고, 류태준은 "진짜 동안이다"고 감탄했다.
임성은은 구본승과 박재홍에게 "이제부터 누나라고 부르라"면서 털털한 모습을 보이면서 "예전에는 활동 나이를 속이는게 일반적이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