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북구, 명촌초 보행환경 개선사업...보차도 미분리 구간 보도 설치 완료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북구는 명촌초등학교 보행환경 개선사업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업으로 명촌초 어린이보호구역 내 보차도 미분리 구간 50m에 보도를 조성해 안전한 통학로를 확보했다. 북구는 울산시, 명촌초, 울산경찰청, 울산교육청과 협력해 이번 보행환경 개선사업을 실시, 명촌초 학교부지를 일부 활용해 보도를 ...

경기 양평헬스투어센터는 20일 지난 4월부터 양평쉬자파크에서 주말상설코스로 운영하고 있는 ‘울랄라코스’의 회원제 운영을 검토, 9월부터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울랄라코스는 양평군민은 물론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바쁜 일상을 벗어난 ‘휴식 제공’과 ‘재충전’을 제공해 생활의 활력소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힐링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받고 있는 코스 중의 하나다.
하지만 최근 폭염과 폭우로 코스 운영의 어려움이 있어, 8월 말까지의 혹서기 기간 동안에 코스와 운영방안을 재정비, 9월부터 회원제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휴식기간에는 코스 재정비를 통한 안전성 점검과,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게 되며, 새로운 건강 측정 프로그램도 구성할 예정이다.
양평헬스투어의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www.healthtour.co.kr) 홈페이지와 양평헬스투어센터(031-770-1004,100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