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북구, 명촌초 보행환경 개선사업...보차도 미분리 구간 보도 설치 완료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북구는 명촌초등학교 보행환경 개선사업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업으로 명촌초 어린이보호구역 내 보차도 미분리 구간 50m에 보도를 조성해 안전한 통학로를 확보했다. 북구는 울산시, 명촌초, 울산경찰청, 울산교육청과 협력해 이번 보행환경 개선사업을 실시, 명촌초 학교부지를 일부 활용해 보도를 ...
하남시(시장 오수봉)가 지난 14일 가축사육 제한구역 지형도면을 고시했다.
시는 2016년 3월 10일 개정된 ‘하남시 가축분뇨의 관리 및 이용에 관한 조례’에 의거 이미 지정되었던 가축사육 제한구역에 대해 지형도면을 고시함으로써 토지이용규제를 더 명확하게 집행할 수 있게 되었다.
하남시 가축사육제한구역은 도시면적(93.04㎢)의 91.1%(84.73㎢)이며 그 중 전부제한구역은 46.6%(43.34㎢), 일부 제한구역은 44.5%(41.39㎢)이다.
전부제한구역은 주거지역, 상업지역, 상수원보호구역, 하천경계에서 300m 이내 지역 등으로 모든 가축의 사육이 제한된다.
일부제한구역은 주거밀집지역 및 학교에서의 이격거리(250m 내지 1000m 이내)에 따라 가축의 유형별로 차등 제한된다.
단 농업용 또는 농가의 부업용으로 사육하는 3마리 이하의 소(젖소 포함), 돼지, 말, 사슴, 5마리 이하의 개, 양, 10마리 이하의 닭, 오리, 메추리를 사육하는 경우에는 제외된다.
지형도면은 하남시 하수도과를 방문하거나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에서 열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