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보훈 예산 410억 원 편성… 2026년 부산 보훈정책 발표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늘(29일) 오후 3시 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소통하는 따뜻한 보훈 정책 토크콘서트'를 열고 2026년 부산 보훈정책을 시민에게 공유·발표한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보훈정책을 행정 중심의 일방적인 발표 방식에서 벗어나, 박 시장을 비롯한 국가유공자와 유족, 시민이 직접 참여해 정책 방향을 함께 공감하고 소...

22일 밤 열리는 동계올림픽 붐 조성 G-200 기념 불꽃축제의 안전한 진행을 위해 행사장 주변의 교통이 통제된다.
21일 춘천시에 따르면 강원도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이날 오후 7시부터 9시 45분까지 근화동 레고랜드 진입교량 일원에서 열린다.
소양강스카이워크~근화동 하수처리장 유수지 앞 삼거리 구간은 이날 오후1시~밤12시까지 차량 운행이 전면 통제될 예정이다.
의암공원 야외공연장~춘천MBC~KT&G상상마당 입구 간 자전거도로는 관람객 집중으로 인한 사고방지를 위해 오후 3시부터 행사 종료 때까지 통행이 제한된다.
에티오피아 한국참전기념관~근화동 평화공원 사거리까지 이어지는 자전거도로는 행사장 무대설치를 위해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통제되지만 행사당일은 불꽃놀이 관람객에게 개방된다.
아울러 도보이용 주민의 행사장 진출입은 공지천 에티오피아 한국참전기념관과 춘천대첩 평화공원 쪽을 이용해달라는 말도 덧 붙였다.
이날 행사는 오후 7시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8시 5분부터 합창 등 오픈행사에 이어 불꽃쇼가 밤 8시 55분~ 9시 45분까지 50분간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