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6일 오후 3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를 개최했다. 중구 사례결정위원회는 「아동복지법」에 따라 보호 대상 아동에 대한 보호조치 및 지원 방안을 심의·의결하는 기구로, 중구청 관계 공무원과 변호사, 경찰,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등 6명으로 구성돼 있다. ...
최근 북한 목란광명회사 자연에네르기개발제작소에서 연간 30MW능력의 대규모 태양빛전지판 생산공정을 완벽하게 조성해 최고 품질의 각종 태양빛전지판들과 응용제품을 개발ㆍ생산하고 있다고 웹사이트 <조선의오늘>이 21일 보도했다.
이로써 제작소는 태양빛 에너지를 이용한 전략생산체계를 더욱 앞으로 밀고 나갈 수 있게 되었다고 사이트는 전했다.
사이트에 따르면, 제작소에서는 수요자와 기관, 기업소의 편의와 요구에 따라 각종 태양빛 발전체계를 최단 시간내에 주문 설치해 주고 있으며, 태양빛 전지판의 성능검사도 진행해 주고 있다.
최근까지 금산포 자연에너지발전소, 목란광명회사 와우도정양소를 비롯해 수백KW급의 계통병렬 태양빛발전소를 건설해 필요한 전력 수요를 문제없이 공급하고 있다.
또 각종 KW급 계통병렬형 역변환기, 독립형 역변환기, 축전지, 충ㆍ방전 조종기(인버터)와 태양빛 발전체계에 필요한 부속품들도 개발, 생산하고있다.
제작소에서 생산하는 태양빛전지판들은 북한에서 가장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돼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