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이 가정간편식(HMR) 제조 유통 전문업체 올박스(대표이사 조수영)와 협력을 통해 개발한 정통 노르웨이 훈제연어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올박스는 8월 1일(화) 오후 4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CJ오쇼핑을 통해 ‘김나운 노르웨이 훈제연어’를 100g 단량에 11팩 구성으로 69,900원에 판매한다.
‘김나운 노르웨이 훈제연어’는 항공 직송으로 공수 받은 슈페리어 등급의 생연어를 북유럽 정통 방식으로 훈연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국내산 참나무와 정제염만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다.
동원산업 은 최근 고급 훈제연어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난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올박스와 협력을 통해 홈쇼핑에 진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수산기업의 노하우와 정성이 담긴 고급 연어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며 국내 연어 시장 확대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