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의 끝과 시작, 보령에서 함께... 해넘이 및 해맞이 행사 개최
보령시가 한 해를 감사히 마무리하고 새로운 희망을 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맞이 행사를 준비했다. 대천해수욕장 분수광장에서는 2025년의 마지막 석양을, 성주산 일출전망대에서는 2026년의 첫 해를 시민과 관광객들과 함께한다. 겨울바다에서 보내는 한 해의 마지막 해넘이 행사는 12월 31일 오후 4시부터 대천해수욕장 분수광장...

인제군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한 2017 전국 기초단체장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인제군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에서‘지역농업 및 기업과 상생 발전하는 나눔과 공유의 따뜻한 경제 37.5。’를 주제로 우수사례를 발표하여 사회적경제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전국 132개 기초자치단체에서 5개분야 총 325개의 사례가 접수되었으며, 엄격한 1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152개의 우수사례를 분야별, 그룹별 PT발표를 통한 경연의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인제군은‘민선 6기를 맞아 사회적기업의 확산과 체계적 지원을 통해 고용 및 복지를 확대하고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지역의 농업, 기업, 주민 모두가 함께 상생 발전하는 공동체 실현에 대한 사례 발표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순선 인제군수는“지역의 농업, 기업, 더불어 주민 모두가 협력과 나눔을 통해 함께 상생 발전하는 인제군을 실현하도록 다양한 정책들을 발굴하고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순선 인제군수는 2016년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경진대회에서 주민참여부문에“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