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다양한 맥주에 목마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하이네켄 다크 500ml 캔 제품을 출시했다.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하이네켄 다크 500ml 캔 제품은 기존 라거 제품과 동일한 알코올 도수 5%로, 고유의 그린 컬러 대신 브라운 컬러의 패키지로 선보여 흑맥주의 무게감을 떠올리게 한다. 다크 브라운 컬러에 몰트와 캐러맬 향을 특징으로 하며 고소한 맥아와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네켄 다크는 라거를 베이스로 탄생한 제품으로 흑맥주가 지닌 특유의 깊고 진한 향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하이네켄 맥주의 주 원료에 속하는 100% 몰트를 원재료로 사용하되 기존의 로스팅 기법과 비율에 차이를 두어 새롭게 탄생되었다. 라거 맥주의 청량함에 흑맥주의 바디감을 더한 하이네켄 다크는 흑맥주와 라거 맥주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 크림과 같은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과 목 넘김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기존 흑맥주의 경우 무겁고 강한 풍미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이 한정적이었다면 하이네켄 다크는 라거의 산뜻함과 다크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담백한 흑맥주로 가벼운 스낵, 신선한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홈파티 등에 제격이다.
최근 혼술과 홈술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며 다양한 주류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증가한 가운데 이번에 출시한 하이네켄 다크는 개성 있는 라거 맥주를 찾는 이들과 깊은 맛의 흑맥주를 동시에 맛보고 싶어하는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며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마트별로 추산된 2017년 1분기(1~3월) 수입맥주 매출 집계에 따르면, 매출 순위 상위 10개 제품 중 7개 제품이 라거 계열의 맥주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이번 하이네켄 다크를 출시하며 라거 맥주를 선호하는 주요 소비자 대상으로 국내 프리미엄 맥주 시장의 선두기업으로서 자리매김을 굳건히 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하이네켄 다크 500ml 캔 제품은 다양한 유통경로를 확보하여 현재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과 이마트, 홈플러스 등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