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시, 프리-스타기업 21곳 선정
  • 김만석
  • 등록 2017-08-31 12:46:07

기사수정
  • 기술사업화를 비롯해 마케팅과 경영 개선책 등 지원



대구시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 21곳을 ‘프리(예비)-스타기업’으로 선정하고 31일 오후 2시 라온제나호텔에서 지정식을 연다.


기업에는 기술사업화를 비롯해 마케팅과 경영 개선책 등을 지원한다. 2015년부터 선정한 프리-스타기업은 71곳에서 올해 92곳으로 늘었다. 대구시는 프리-스타기업을 150곳으로 늘려 집중 지원을 할 계획이다. 


평균 매출액 45억 원, 평균 고용 26명으로 기계·자동차부품 등 주력 산업군에서 12곳, 의료기기·ICT 등 미래성장 산업군에서 9곳을 선정했습니다.


대구시는 각 분야 전문가를 이들 기업의 프로젝트 매니저로 지정하고 기술 사업화와 마케팅, 경영개선 컨설팅 등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프리-스타기업 육성사업은 유망한 소기업을 중기업으로 키우는 프로젝트로 대구시가 2015년부터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프리-스타기업은 다음과 같다. △영풍(대표 조재곤) △코레쉬텍(안홍태) △씨엠에스(오경호) △알파메딕(이창두) △에스에스이티(정경표) △팬텀옵티칼(장용찬) △마이크로엔엑스(이종건) △우양신소재(윤주영) △태일실업(최창규) △유일엔지니어링(이건호) △이슬나라(라영임) △일성도금(손병기) △한국유체기술(서성수) △미주테크(이창규) △보원덴탈(홍창식) △라임(노종호) △오스젠(이춘희) △YH데이타베이스(최대룡) △대영채비(정민교) △더아이엠씨(전채남) △제윤(윤태원)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민주콩고 동부 무력충돌 격화… 민간인 400명 이상 사망 콩고민주공화국(민주콩고)에서 정부군과 투치족 반군 M23 간의 충돌이 심화하면서 민간인 피해가 급증하고 있다. 현지시간 11일 AP통신 등에 따르면, 남키부주 정부 대변인은 전날 발표한 성명에서 “주도 부카부와 우비라 인근 지역에서 413명 이상의 민간인이 숨졌다”고 밝혔다. 그는 사망자 가운데 여성과 어린이, 청년층이 다수 포함돼 ...
  2. 이스라엘, 가자지구 재건 비용 부담 검토… 미국 요구에 원칙적 동의 이스라엘 정부가 미국의 지속적인 압박에 따라 가자지구 재건 비용을 부담하기로 가닥을 잡았다고 현지 시각 12일 이스라엘 매체 와이넷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국은 2년 가까이 이어진 군사작전으로 가자지구 전역에서 발생한 광범위한 파괴에 대해 이스라엘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요구해 왔다. 특히 공습과 지상 장비로 인한 건물 ..
  3. 박나래, 매니저 ‘갑질 논란’·불법 의료 의혹 확산 속 방송 중단 선언 개그우먼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의 ‘갑질’ 폭로와 불법 의료행위 의혹이 동시에 불거지면서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8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박나래가 두 전 매니저에게 24시간 대기를 지시하고 술자리 준비, 심부름 등을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이 과정에서 한 매니저가 박나래가 던진 와인잔에 ..
  4.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울산 동구지회 2025년 후원감사의 날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울산 동구지회(회장 신정화)는 12월 12일 오후 7시, 동구청 5층 중강당에서 2025년 후원감사의 날 음악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구 소재 9개 지역아동센터는 오카리나, 우쿨렐레 등 악기 연주와 합창 등 아이들이 성장한 모습과 재능을 음악 발표를 통해 선보이며 더욱 뜻깊은 시간이 ...
  5. 동구 국공립 어린이집 연합회 보육 교직원 문화의 밤 행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남숙)는 12월 12일 오후 6시 HD아트센터에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문화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울산 동구 국공립어린이집 14개소에 근무하는 보육 교직원들의 사기진작과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보육 교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
  6. 울산시자원봉사센터 ‘베스트 자원봉사단체’ 역량강화 워크숍… 온기나눔 우수기관 한자리에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지난 18일 오후, 울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실시하는 ‘베스트 자원봉사단체 선정 및 역량강화 워크숍’이 열려 지역 온기나눔 활동을 이끄는 우수 자원봉사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번 워크숍은 우수기관·단체의 현장 경험을 공유하고, 사업 기획과 운영 역량을 높여 자원봉사의 지속가능성을 강화하...
  7. 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