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홍천군 서석면축제위원회는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서석면체육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제3회 서석 코스모스 축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금년도에는 지역을 찾는 관광객에게 코스모스 고장임을 바로 체험할 수 있도록 서석면 경계인 솔치터널 입구부터 주 행사장인 서석면 체육공원에 이르는 도로변에 코스모스를 식재하여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코스모스 가꾸기, 도로변 잡초제거 등 환경정비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축제기간 동안 교통 혼잡을 예방하기 위한 교통대책 및 관광객 안전대책 등 손님 맞을 준비를 마쳤다.
금년도 행사는 황금연휴를 맞아 코스모스 꽃길걷기, 향토음식 먹거리장터, 캠핑존, 카누체험, 코스모스가요제, 깡통열차, 동아리 공연, 수제맥주 체험, 풍등 날리기, 느린 우체통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하여 가족단위 관광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