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오는 28일 외국인주민 및 다문화가족,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다문화음식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열리는 이날 행사는 ‘국가별 다문화음식 만들기’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나라별 자유 메뉴로 서로 음식을 만들어 보고 다른 문화를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어 다양한 한복을 입어보며 즉석사진을 찍는 체험행사와 송편 빚기, 쌀강정 만들기 체험도 진행한다.
마지막은 참가자들이 준비해 온 음식을 가지고 함께 ‘음식 나눔 파티’를 연다.
구 관계자는 “외국인과 주민들이 한국전통 명절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별 음식을 함께 만들고 나누는 시간을 가져, 서로의 문화를 배우고 이해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금천글로벌빌리지센터(2627-288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