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양천소방서(서장 김용준)는 지난 26일 오후 15시부터 16까지 목동 현대 41타워에서 초고층건축물 재난을 대비한 긴급구조종합훈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훈련은 방화로 대형화재가 발생한 상황을 가정해 2,000여명이 실제 대피훈련을 하며 각 14개의 훈련참여기관과 53대의 장비를 동원해 약 1시간 가량 진행되었다.
이외에도 광장에서 ▲주택용소방시설 홍보 ▲소방활동사진 전시회 ▲심폐소생술 체험 ▲구조장비전시회 등 시민이 참여하는 부대행사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훈련에 참여한 상가 관계자는 “반복된 훈련에 힘든 점도 많았지만 양천구민의 한 사람으로서 실제같은 훈련장면, 진지하게 임하는 소방대원의 모습에 든든한 마음을 가질 수 밖에 없었다”며 “정말 좋은 경험이 됐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