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배스킨라빈스가 11월 이달의 맛으로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이달의 케이크 ‘러블리 마카롱 케이크’, 이달의 음료로 블라스트 3종, 이달의 디저트 ‘스퀴즈미 옥수수 우유’도 함께 선보인다.
이달의 맛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 밤, 옥수수, 자색 고구마를 아이스크림에 활용한 제품으로 세가지 맛 아이스크림에 부드럽게 씹히는 고구마 조각을 넣어 만들었다. 고소하면서 담백한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는 식사 후 온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이다.
‘러블리 마카롱 케이크’는 6조각으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상단에 마카롱과 초콜릿을 얹어 만든 2단 케이크다.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뉴욕치즈케이크 △스트라이크 캐슈넛 △체리쥬빌레의 7가지 인기 맛으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2만6000원이다.
이달의 음료는 담백한 밤 맛의 ‘마론마론 블라스트’, 옥수수 특유의 고소한 향이 특징인 ‘옥수수콘 블라스트’, 달콤한 자색 고구마의 맛을 담은 ‘보라보라 고구마 블라스트’ 총 3가지를 선보인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4000원이다.
또한 부드러운 우유와 옥수수의 조합으로 고소한 맛이 나는 ‘스퀴즈미 옥수수 우유’도 이달의 디저트로 새로 출시됐다. 가격은 29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11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의 맛을 포함한 더블주니어 또는 이달의 디저트 500원, 이달의 음료 1000원, 이달의 케이크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 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 기준 0.5%가 적립되며,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배스킨라빈스는 쌀쌀해진 날씨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밤, 옥수수, 고구마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부드럽고 담백한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와 함께 온 가족이 모여 추억의 맛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