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 생태관광 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1월 14일 오전 10시 시청 1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울산 생태관광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울산광역시 생태관광활성화 및 지원조례」에 따라 4년마다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표와 방향을 제시하는 기본계획(2026∼2029) 수립에 따른 논의를 위해 ...

음성군이 등단 이력이 있는 지역문인들의 작품을 음성군립도서관(대소도서관, 감곡도서관)에 상시 비치하는 ‘지역 문인작가 작품코너’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역 문인작가 작품코너‘ 신설은 지역 문인작가의 저서와 문학활동을 홍보하는 장을 마련하고, 군민에게는 지역작가와 소통의 장을 통해 독서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10명의 작가와 기증도서는 51권으로 시작했다.
군은 지속적으로 참여 작가 신청과 도서기증을 받을 예정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문인은 도서관에 문의하면 된다.
또한, 이번 코너 마련을 통해 군민에게 지역문인의 작품을 알리고 문인들도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문학 공간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채수찬 도서관 팀장은 “사색의 계절, 음성군이 배출한 문인들의 작품과 책향기를 접하면서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하며 여유있는 생활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