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안산 대부도 종이미술관 전시장에서 열리는 안산종이문화축제는 공예품 전시, 학습하고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할 공연이 마련돼 온 가족이 함께 어울리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행사로 자리 잡아 매년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올해 전시행사는 제13회 한국종이공예공모대전 올해의 작가 수상작, ㈔한국한지문화산업발전연합회 23명의 기획초대전, 12년 역사의 공모전 본상수상작품이 전시되며, 오픈행사로는 대부도 주민 30여명으로 결성된 솔내음섹스폰 동아리의 연주회가 진행된다.
전시일정은 오는 11일부터 12월 3일까지 대부도에 위치한 종이미술관에서 전시되며 오픈 당일인 11일은 무료입장, 무료체험전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종이문화축제 사무국(☎032-887-0606)이나 홈페이지(www.종이미술관.com)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