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속초시립합창단은 14일 오후 12시 30분 속초시청 광장에서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올해 세 번째로 개최되는 “찾아가는 음악회”는 17명의 속초시립합창단의 공연과 7명의 설악프라임오케스트라 기악팀의 공연으로 30분간 진행된다.
본 공연은 늦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계절에 민원처리 방문객과 직원들의 점심 자투리 시간을 활용한 미니 콘서트로 업무와 일상에 지친 스트레스를 음악과 함께 날려 보내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속초시립합창단은 지난 9월 30일 육군 제8군단에서 개최한 ‘38선 돌파 기념행사’ 축하공연과 제52회 설악문화제 축하공연에 참여해 찾아가는 음악회를 진행해 좋은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속초시립합창단은 물론 지역의 문화예술인들이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장려하여, 속초시가 ‘문화와 예술이 있는 문화관광도시’로 격을 높이는데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