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뮤지컬 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BIG 3 콘서트’가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홍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재)홍천문화재단이 주최하고 더 쇼원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 지휘자이자 음악감독인 최성근을 중심으로 KBS ‘불후의 명곡’ 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배우 부부 김소현, 손준호와 남성 4인조 팝페라 그룹 카이로(KYLO)가 출연해 홍천군민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곡 구성은 우리에게 친숙한 음악인 ‘지금 이 순간’ (뮤지컬 지킬&하이드)을 비롯한 ‘대성당들의 시대’(뮤지컬 노틀담 드 파리), ‘She’(영화 노팅힐), ‘보헤미안 랩소디’(Queen), ‘사랑의 찬가’등 다양한 장르의 13 ~ 15곡으로 채워지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관객들과 즐기며 소통할 계획이다.
노승락 홍천군수는 “이러한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홍천군민의 문화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문화콘텐츠를 군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명준 홍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깊어가는 홍천의 가을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채워 줄 이번 공연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료는 1층 1만원, 2층 5000원이고 사전 예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 홍천문화예술회관에 직접 방문하여 좌석 번호 확인 후 입장권을 구매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