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암유치원, 유·초 이음교육 기반 창의예술 협력활동 마무리 행사 운영
호암유치원(원장 이규순)은 초등학교 교육과정과 협력하여 유아들이 다양한 창의예술 활동을 경험하고 예술적 감수성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2025년 한 해 동안 유·초 이음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유아가 좋아하는 문화예술 체험을 통해 초등학교에 대한 긍정적 기대감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전이를 돕고자 본 프로그램의 주제...

제주신라호텔이 제주도에 거주하는 예술인들의 작품 판매를 위한 '크리스마스 마켓'을 오는 12월20일부터 31일까지 한라홀 로비에서 연다고 24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제주 곳곳에서 개인 공방을 운영하는 예술인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제주도에서 개인 공방을 운영하는 예술인들의 수공예품을 감상하고 직거래로 구입할 수 있다. 가죽 공예, 유리 공예, 나무공예, 그림, 향수, 와인, 크리스마스 쿠키 등을 제작하는 20여개 공방이 참여한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다음달 20~21일 매일 밤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열린다.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비투숙객인 제주신라호텔 인근 지역 주민들과 타 호텔 투숙객들도 자유롭게 구매가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의 이번 행사는 제주 출판사인 '재주상회'와 협업으로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