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금천구가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12월 5일(화) 오후 2시 구청 대강당(12층)에서 ‘나눌수록 자라는 마음, 함께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차성수 구청장을 비롯해 초청인사, 자원봉사자 등 약 5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식전공연으로 청소년 태권체조, 전통예술고등학교 판굿, 초청가수 공연 등이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네일아트, 풍선아트, 서금요법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본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우수 자원봉사자와 단체에 표창장을 수여한다. 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뜻한 금천구를 만드는데 동참한 기업에게 감사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기충 자원봉사팀장은 “이번 행사가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참여를 촉진하고 자원봉사자의 사기 진작의 계기가 되길 바라다”며 “한 해 동안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의 정신을 실천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마을자치과(2627-106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