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가 오는 18일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고3 수험생을 위한 ‘2017 고3 청소년 드림점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구는 그동안 대학 입시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을 격려하고 새로운 꿈을 응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다양한 공연이 열리며, 무엇보다도 무대 밖에서는 청소년상담센터에서 상담 부스를 운영해 학생들의 진로에 대한 답을 찾고 새로운 생활에 대한 적응을 돕기 위해 나섰다.
1부에서는 ‘꿈과 열정을 찾아서’를 부제로 참가 학생들의 학교를 일일이 방문해 학교생활과 앞으로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영상물을 감상하며 서로의 미래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서 노래 ‘외톨이’로 유명한 가수 아웃사이더가 ‘난 언제나 자신을 믿는다’를 주제로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2부에서는 ‘스트레스 OUT'을 부제로 초대가수 서영은, 투빅의 공연과 함께 아웃사이더가 열정을 다한 무대를 준비해 학생들의 학업 스트레스를 날린다.
이와 함께 올해 ‘강서유스페스티벌’ 우승팀의 축하공연과 호서예술전문대 B-Boy팀의 멋진 댄스로 축제에 열기를 더한다.
구 관계자는 “그동안 수험 생활에 지친 학생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구민과 함께 수험생 여러분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