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부산시 해운대소방서 소방안전위원회(회장 이병국)는 해운대소방서 소속 소방공무원 자녀 10명에게 각각 50만원 씩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소방공무원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각종 재난 현장에서 보람과 긍지를 가지고 임무에 임할 수 있도록 지난 13일 해운대소방서 강당에서 10명의 장학생들과 소방공무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해운대소방서 소방안전위원회는 1989년 10월에 발족돼 (주)거림의 대표로 제직중인 이병국 회장 등 29명의 회원이 소방발전, 홍보, 복지를 위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한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병국 소방안전위원회 회장은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학업에 전념하는 장학생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방안전위원회는 해운대소방서의 든든한 벗으로 함께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