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대전시교육청은 18일부터 아동과 노인, 장애인시설 등 9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사랑 나눔을 실천한다.
설동호 교육감은 18일 실버랜드를 방문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시설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격려하고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며 훈훈한 온정의 시간을 보냈다.
한편 대전교육청은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사랑을 나누고 더불어 사는 사회의 소중함을 위해 매년 명절과 연말에 사회복지시설 위문 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이번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복지시설 방문을 통해 따뜻한 손길과 관심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과 훈훈한 정을 나눌 계획이다.
대전교육청 설동호 교육감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눔으로써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앞으로도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 위문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