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대구·경북 한뿌리 화합 한마당! 「농특산물 상생장터」 개최
이번 행사는 우수 농산물 생산지인 경북과 소비지인 대구 간의 한뿌리 상생 협력을 강화하고,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구시 4개 구·군(동·북, 달성, 군위)과 경북도 22개 시·군 농가가 참여해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직거래 장터에서는 사과, 샤인머스캣, 고구마, 표고버섯, 인삼, 오징어, 미역 등 다양한 농...

큐어코리아는 행오버조스 코리아가 송년회 및 술자리가 잦은 연말을 맞아 빅이벤트를 2018년 1월말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오버조스 코리아는 12월과 2018년 1월말까지 1박스(12개)를 구입할 시 4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행오버조스 1병이 5000원이므로 총 2만원의 혜택을 보게 되는 것이다.
행오버조스는 여성의 작은 손과 핸드백에 들어갈 정도로 작고 귀여운 모습을 가지고 있어 20~30대 젊은 여성층에서 사랑받고 있다. 음주 전에 마실 경우 빠른 숙취해소 효과를 볼 수 있다.
행오버조스는 온라인마켓, 약사몰, 약국, 고속도로휴게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라디오협찬, 전시회, 박람회, TV프로그램에 소개되었으며, 2018년에는 군대PX,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큐어코리아는 작지만 강력한 숙취해소 음료인 행오버조스는 늘 가까이에 둘 수 있는 작고 매력적인 친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오버조스는 2017년 6월 국내에 출시됐으며, 한 입에 마실 수 있는 60ml의 용량이다. 성분으로는 총 25가지 재료 중 14가지가 천연재료로 두통, 속쓰림, 메스꺼움을 잡는 뛰어난 효과를 갖고 있다. 14가지 천연재료는 칡꽃, 헛개나무, 밀크씨슬, 생강, 블랙페퍼, 고지베리, 아사이팜, 과라나, 버드나무, 망고스틴, 백년초, 가시오가피, 배즙, 녹차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