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연천군이 국토교통부가 주최한“2017년 대중교통 시책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평가를 주관한 국토교통부로부터 기관표창과 함께 부상으로 보통교부세 1억5천만원을 받았다.
대중교통 시책평가는 교통안전공단이 전국 161개 시·군을 5개 그룹으로 분류하고, 평가항목으로는 대중교통 인프라 확충, 환승체계 구축, 안정성, 쾌적성, 교통정보 제공 확대, 교통약자 편의증진 등 56개 부분으로 구분하여 대중교통 전반에 관한 사항을 2년 주기로 실시하는데, 연천군은 전국 79개 군지역이 속한 E그룹에서 3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군 관계자는“이번 수상으로 2년 연속 교통행정 우수기관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교통 분야에 있어서 미진한 부분은 개선하고 우수한 부분은 더욱 발전시켜 군민편의 교통행정을 수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