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1월 6일부터 8일까지 의정부실내빙상장에서 제99회 전국동계체육대회가 개최된다.
올해로 99회를 맞이하는 전국동계체육대회는 빙상은 태릉국제스케이트장과 의정부에서, 설상은 강원도지역에서 분산 개최되며 빙상, 아이스하키, 스키, 바이애슬론, 컬링 등 5개 정식종목과 봅슬레이·스켈레톤(스타트), 산악(아이스클라이밍) 등 2개 시범종목에 전국의 초·중·고·대학과 일반부 대표선수가 참여한다.
의정부시는 쇼트트랙 경기가 열리며 전국의 초·중·고·대학·일반부 400여명의 선수가 각 시·도의 대표로서 명예와 자긍심을 높이기 위하여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며 빙판 위를 달굴 예정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빙상의 메카인 의정부시에서 전국동계체육대회와 같은 큰 규모의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고 화합을 다지는 뜻 깊은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한 한편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공적으로 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할 것을 다짐했다.
▲ 출 발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