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파주시 법원행복주택이 이달 내 착공한다.
입찰을 거쳐 시공사로 선정된 효산종합건설(주) 등 3개 업체는 작년 11월 말 LH와 도급계약을 체결했다. 시공사는 도급계약 이후 11일 착공신고가 완료되기 전까지 사업부지 경계에 가설울타리를 설치하고 가로등과 같은 지장물을 철거하는 등 착공을 준비해 왔다.
법원행복주택은 2019년 말 준공을 목표로 법원리 431-49번지 일대에 250가구가 들어서는 산업단지형 행복주택으로 공급 대상은 산단 근로자 90%, 취약계층 10%이며 계층별 공급물량의 50%까지 파주시에서 선정할 수 있다.
또한 법원행복주택 주변에는 70만㎡ 규모의 법원 제1·2산업단지가 조성될 예정이고 2018년 국지도 56번 도로가, 2020년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가 각각 개통될 예정이다.
법원행복주택 관련 LH 및 현장관계자는 "공사가 진행되는 동안 소음 및 통행불편 등 공사로 인한 주민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공사관리·감독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