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덕수)은 주민들의 공단 경영참여 환경 조성을 위하여 '주민참여포인트제'를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주민참여포인트제'는 주민제안, 정책 토론, 설문조사, 설명회 참석 등 공단 정책결정 과정에 참여한 주민에게 시책별 포인트를 지급하여 공단 운영에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는 제도이다.
지급된 포인트는 10점 이상 누적 시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급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도 도모한다.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김덕수 이사장은 "이번 주민참여포인트제 시행으로 공단에 대한 주민의 참여를 통해 열린혁신 실현과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 경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민참여포인트제 부여대상 및 부여기준 등 대한 자세한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 또는 이용시설 관리사무실에 방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