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고양시(시장 최성)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7일(토)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주말체험활동으로 덕양구에 위치한 요양원에서 봉사활동 프로그램 ‘나누는 기쁨’을 진행했다.
이날 요양원을 방문한 청소년들은 시설 청소와 어신들의 말벗이 되어주고 어려운 점을 도우며 봉사정신을 함양했다.
체험활동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요양원에서 홀로 주말을 보내시는 어르신들께 기쁨을 드릴 수 있어 보람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분들을 도우며 더불어 살아가는 것을 실천하면서 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토당청소년수련관 김재근 관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개인역량을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토당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고양시가 청소년수련시설을 기반으로 청소년들에게 방과후 활동과 생활 관리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전액무료며 참여 청소년들을 수시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