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뮤지컬"글리"에서의 역할로 잘 알려 진 미국 배우 마크 살링이 어린이 포르노물에 대한 소유권을 가진 죄로 화요일부터 몇주간 징역형을 받았으며, 죽었다고 그의 변호사가 말했다.
"마크 살링은 오늘 아침 일찍 사망했습니다,"라고 마이클 프록터는 AFP에 보내진 성명에서 말했다. "마크는 친절하고 배려심 있는 사람이었어요. 그는 자신의 실수를 고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고 있었어요."
TMZ사이트는 이 35세의 배우는 교수형을 당했고 그의 시체는 로스 앤젤레스 교외인 선랜드의 한 하천 근처에서 발견되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이 배우와 가까운 한 관계자는 AFP와의 인터뷰에서 자살 이론에 대해"모든 보도가 사실이라고 가정하거나 입증하지는 않을 것이며 우리는 정보를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도 로스 앤젤레스 영안실도 그의 죽음을 확인하지 않았다
보도에 따르면'글리'에서 노아 퍼커맨 역할을 한 살링은 검사와 합의하고 3월 7일에 징역 4년에서 7년을 선고 받은 후 아동 포르노에 대한 유죄를 인정했다.
관계 당국은 그의 노트북과 외장 디스크에서 어린이들과 특히 소녀들이 등장하는 5만장 이상의 포르노 영상과 동영상을 발견했다.
TMZ에 따르면 그는 비록 그때 그의 변호사가 그를 부인했지만, 지난 8월 그의 손목을 잘라서 자살을 시도했다.
히트 시리즈의 또 다른 배우인 캐나다의 코리 몬테이스는 약물과 술의 과용으로 2013년 7월에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