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하남시(시장 오수봉)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과 마케팅 기회 제공을 위해 국내 전시회 참가기업에 대한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접수기간은 2월 1일부터 14일까지이며, 지원 대상은 2018년 국내에서 개최되는 각종 전시(박람)회에 참가했거나, 참가 예정인 하남시 관내 중소기업이다.
선정방법은 신청 기업 중 기업업력, 국내외 인증 여부, 기술개발 등 7개 항목에 대한 평가·심사를 통해 20개 업체를 하며, 선정된 기업은 부스임차료 100%, 각종 장치 비용 60%, 홍보비 60% 등 총 2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받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하남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란에 게시된 안내문을 참고하여 접수기간 내에 하남시청 희망경제과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청 희망경제과 기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하남시는 20개 업체를 선발, 업체당 170만원의 참가비용을 지원하여 전시회에 참가한 20개 기업이 총 54억여원 규모의 계약 추진 성과를 달성하는데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