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대전시는 2011년 2월 이전 발급돼 전국 호환이 불가능하고 사용률이 저조한 구형 '한꿈이 교통카드'를 오는 6월 1일부터 폐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폐지되는 구형 한꿈이 교통카드는 VISA Cash 로고가 삽입된 선·후불식 교통카드와 카드번호가 2081로 시작되는 선불식 교통카드로, 2011년 2월 이전에 발급돼 전국호환이 불가능하다.
다만 전국호환이 가능한 신형 한꿈이 교통카드는 구형 한꿈이 교통카드 폐지와 상관없이 계속 사용할 수 있다.
구형 한꿈이 교통카드 폐지에 따라 카드에 충전된 금액은 구형 한꿈이 교통카드 실물과 신분증을 가지고 올해 연말까지 가까운 KEB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하면 7일 후에 환불 받을 수 있다.
전영춘 버스정책과장은 "앞으로 시내버스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교통카드 단말기를 최신 기종으로 교체하는 등 고도화 사업을 올해 6월까지 마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