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병원장 이영희)이 14일부터 3월 18일까지 외래센터 1층 로비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원주 닥종이 인형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평창동계올림픽 지정병원인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과 사단법인 한지개발원 산하 원주닥종이인형 동아리가 공동으로 주관하여 ‘평창을 향한 질주’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강원도와 온 국민이 염원하고 있는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동계올림픽 종목을 닥종이 인형으로 표현했다고 전했다.
닥종이 인형 기획전 오픈식은 오는 14일(수) 오전 11시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외래센터 1층 로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기획전 외에도 평창동계올림픽 관련한 포토존을 설치해 입원 환자 및 내원객이 병원에서도 올림픽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