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피아2', 개봉 날 박스오피스 1위, 30만 관객 달성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2'가 개봉 첫날 3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개봉 날인 그제(26일) 30만 9천 명이 관람했는데, 전작의 첫날 관객 기록보다 9배 많은 수치다. 역대 디즈니 애니메이션 가운데에서는 '겨울왕국2'에 이어 2번째로 많다.'주토피아2'는 최고의 콤비 주디와 닉이 도시를 뒤흔든 정체불...
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평창군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폐막 이후 동계패럴림픽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올림픽 홍보물을 패럴림픽 상징 브랜드 홍보물로 교체한다.
23일 평창군에 따르면 새로 교채되는 홍보물은 평창올림픽 브랜드인 대회명칭, 오륜, 올림픽 엠블럼, 수호랑에서 평창패럴림픽 브랜드인 대회명칭, 아지토스, 패럴림픽 엠블럼, 반다비로 교체하는 작업으로 2018 평창대회 개최도시 룩(Look) 바탕에 브랜드만 교체한다.
23일 평창군은 새로 교채되는 홍보물은 평창올림픽 브랜드인 대회명칭, 오륜, 올림픽 엠블럼, 수호랑에서 평창패럴림픽 브랜드인 대회명칭, 아지토스, 패럴림픽 엠블럼, 반다비로 교체하는 작업으로 2018 평창대회 개최도시 룩(Look) 바탕에 브랜드만 교체한다 고 밝혔다.
이번에 교체되는 홍보물은 패럴림픽대회가 열리는 대관령면 내 주요구간인 대관령IC사거리, 대관령119안전센터와 올림픽 전용도로인 국도16호선 구간 가로등 배너 300조, 송천1교, 삼현교, 하동1교 등 경기베뉴 진입 교량에 가로기 100장, 대관령IC사거리 백드롭 1식 등이 대상이다.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는 오는 3월 9일부터 3월 18일까지 10일간 개최되며 평창에서는 ‘바이애슬론’ 경기와 ‘크로스컨트리 스키’ 경기가 알펜시아 바이애슬론 센터에서 열린다.
천장호 올림픽추진단장은 “패럴림픽대회 준비기간 동안 기존 홍보물을 정비하고 패럴림픽 브랜드로 교체하여 마지막까지 축제 분위기가 조성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