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서울 동작구(구청장 이창우)는 24일 성대전통시장에서 '장미거리축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지난해 3월부터 전통시장 현대화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골목형 시장 육성 사업’이 마무리됨에 따라 장미테마거리 조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구는 성대전통시장 초입 및 골목 곳곳에 장미캐릭터 조형물 · 장미 LED조명 설치, 게이트 간판 등 4억5천여만원을 투입해 시장 특화 사업을 추진했다.
특히, 성대전통시장 상인회에서는 장미테마거리로 특성화 된 브랜드를 만들어 기존의 재래시장의 이미지 탈피하고, 직원친절교육, 진열방식 개선교육 등을 적극적으로 이수해 골목시장의 변화를 주도했다.
축제에는 관현악 거리퍼레이드와 축하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반값 경매, 노래자랑 등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부대행사로 장미빵, 장미헤어 존, 꽃마차 포토존 등이 있어 장미거리축제의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한다.
행사 당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작구청 일자리경제담당관(☎820-9677)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