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동송농협 진용화 조합장은 농업인 소득 5천만원대 시대를 열어갈 조합원과 소통하는 영농현장 마케팅을 실시하여 고품질 쌀 생산 및 풍년농사를 기원하 는 행사를 실시했다.
동송농협 조합장 및 임직원들은 5월12일 ~ 5월13일 주말을 통해 2018년 풍년농사 기원 및 현장 마케팅 활동을 통해 농작물 재해보험 판촉 및 새로운 쌀 가공제품의 홍보 등 농업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농업인들의 실익지 원 사업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영농현장 지원활동을 펼쳤다.
진용화 동송농협 조합장은 이상 기온에 따른 농업인의 실익지원을 위한 농작 물 재해보험과 쌀 소비 확대 및 쌀 가격 시장의 안정유지를 위해 조합원과 함 께하는 농협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에서 이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항상 조합원들에 의견에 귀 기울여 소통하는 현장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