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여성 예비 창업자를 위한 ‘행복마켓’ 2026년 신규 입주자 모집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2026년 여성행복센터 행복마켓(창업체험실) 내년도 신규 입주자를 오는 11월 17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행복마켓은 구리시에 거주하거나 사무소를 둔 만 18세 이상 여성 초기·예비 창업자에게 창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입주자는 지정 점포 내에서 냉난방 설비와 기본 사무용 가구를 지원받으며, 실제 창업...
▲ 서귀포칼호텔 살레, 샐러드브런치뷔페 오픈서귀포칼호텔의 뷔페레스토랑 ‘살레’가 6월 15일부터 런치 뷔페를 ‘샐러드브런치뷔페’로 변경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샐러드브런치뷔페는 샐러드와 디저트, 간단한 식사류의 메뉴들로 이뤄진 샐러드바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뷔페로 가성비 만족도를 높여 서귀포칼호텔의 뷔페를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샐러드 코너에는 로컬 채소들을 사용한 그린 샐러드를 비롯 훈제연어샐러드, 비프샐러드, 카프레제, 감바스 알아히요 등이, 간단 식사류 코너에는 스시, 타다끼, 육회, 전복죽, 라이스롤, 빙떡, 게장을 비롯한 반찬류가, 디저트 코너에는 각종 홀케이크, 티라미슈, 마카롱, 판나코타 등의 베이커리와 과일 메뉴가 준비된다.
그 밖에 보다 든든하고 풍족한 점심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샐러드바 메뉴 외에 제동한우 불고기, 파스타, 스테이크 등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메인디쉬 메뉴를 판매한다.
부담없이 하지만 맛있게 즐기는 뷔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서귀포칼호텔의 샐러드브런치뷔페는 낮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가능하며, 7월 22일까지 오픈을 기념하여 세 사람 방문 시 한 명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2 플러스 1’, 빙수 또는 생맥주를 증정하는 ‘SNS 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 또는 예약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할 수 있다.